BMW 4시리즈 페이스리프트(LCI) 적용 옵션

 

 

많은 매체에서 4시리즈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정보를 다루고 있지만 한국 시장에 맞는 옵션 내용들은 빠져있는 경우가 많기에 2018년 4시리즈의 옵션들을 정리해 보았다.

 

Bi-LED 헤드라이트와 Adaptive LED 헤드라이트?


 

 

 

Bi-LED 헤드라이트는 420i, 420d 라인업에 적용되며,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icon light 타입 – 이너 튜브가 키드니 그릴과 맞붙어있음) 는 430i, 435d 등 상위 라인업에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 계기판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디지털 계기판은 아쉽게도 추후에 적용되어 질 것이라 보이며 전 라인업에는 아날로그 계기판이 적용 된다.

 

 

새로운 컬러는?

 

BMW 4시리즈 페이스리프에 새롭게 선보이는 Snapper Rocks Blue 와 Sunset Orange 컬러가 공개됐다. Snapper Rocks Blue는 M Sport Package 의 대부분의 라인업에서 선택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Sunset Orange 컬러는 멜버른 레드 컬러가 소진되면 추후에 도입될 것이라고 보인다.

 

 

무엇이 달라지는가

 

BMW 4시리즈 페이스리프트는 전작에 대비하여 서스펜션의 조율을 새롭게 갖추어 차량의 운동성능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세밀한 작업을 거쳤다. 그에 걸맞게 420i, 430i의 경우 더욱 강력해진 새로워진 심장을 얹었다. 앞뒤 범퍼의 경우 세밀한 디자인 변화를 적용했다. 럭셔리 라인과 스포츠 라인업에 따라서 크롬과 하이글로시 처리로 한층 더 넓어지고 강인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제논 타입의 헤드라이트를 LED 타입으로 바꾸면서 시인성도 한층 강화하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19인치의 704M 휠도 아름다움에 한층 멋을 더했다. 또한 430i 이상의 라인업에는 M 스포츠 브레이크가 적용된다.

 

주요 적용 옵션은?

 

주요 적용 옵션을 꼽으라고 한다면 LED 헤드라이트의 적용, 무선충전 기능 특히 그란쿠페의 경우 서라운드 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대쉬보드 마감을 7시리즈에 적용되는 나파가죽으로 감싸안음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의 자태를 한껏 뽐낸다.

 

 

에디터 한마디

BMW 4시리즈는 3시리즈 대비하여 무게중심도 40mm 가량 낮으며 넓은 너비로 퍼포먼스와 예술적인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는 차량이다. BMW에서의 3시리즈가 독보적인 인기를 얻는 만큼, 더욱 상품성을 강화한 BMW 4시리즈가 또 한번 수입 자동차 시장의 획을 그으리라 예상한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