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고성능 오프로드 타이어 제품 2종 출시

미쉐린코리아가 오프로드 전용 타이어 비에프굿리치 올 터레인 T/A® KO2(BFGoodrich® All-Terrain T/A® KO2)와 비에프굿리치 머드 터레인 T/A® KM3(BFGoodrich® Mud-Terrain T/A® KM3) 2종을 국내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비에프굿리치 올 터레인 T/A® KO2와 비에프굿리치 머드 터레인 T/A® KM3는 강력한 견인력과 탁월한 내구성을 갖춰 험난한 오프로드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미쉐린코리아는 비에프굿리치 두 대표 제품을 공식 공급함으로써 빠르게 증가하는 오프로드 SUV 및 픽업트럭 시장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비에프굿리치 올 터레인 T/A® KO2는 톱니 모양으로 맞물린 인터락킹 트레드 디자인을 적용, 트레드 블록 변형과 불규칙한 마모를 줄여 타이어 수명을 늘린다. 여기에 돌이나 자갈을 트레드에서 밀어내어 타이어에 끼는 것을 방지하는 그루브 디자인을 적용하고, 타이어 손상을 최소화하는 특수 컴파운드를 사용한다. 비에프굿리치 머드 터레인 T/A® KM3는 극한의 조건을 뛰어넘는 고성능 오프로드 전용 타이어로, 오프로드 타이어 기술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비에프굿리치의 혁신적인 최신 기술을 적용한다. 진흙길이나 젖은 모래길, 바위가 많은 산길 등 오프로드에서 강한 내구성과 탁월한 견인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으로, 터레인 어택 트레드 디자인을 적용해 모든 진입각에서 탁월한 그립력을 제공한다. 

미쉐린코리아 관계자는 “비에프굿리치는 어떠한 환경이든 한계 없는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타이어 제품군으로 전세계 오프로드 타이어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글 김종우 에디터 gcarmedia@gcar.co.kr




지카 미디어 다른 글 보기

 

2020/03/24 - [신차 소식] - BMW코리아, '2030 겨냥' 2시리즈 그란쿠페 출시

2020/03/25 - [신차 소식] -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베스트셀링카"…현대차, 신형 아반떼 사전계약 실시

2020/03/25 - [정보 칼럼] - 봄철 셀프 차량 관리법 제안…"와이퍼는 6개월마다 갈아주세요"

2020/03/25 - [업계 소식] - 르노삼성 XM3, 누적계약대수 16,000대 돌파…"TCe 260 선택 비율 89%"

2020/03/26 - [업계 소식] - "대박예감"...신형 아반떼 사전계약 첫 날 1만대 돌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