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여의도에 ‘기블리 라운지’ 오픈


마세라티가 114일부터 20일까지 여의도 IFC1층 노스아트리움에서 기블리 라운지을 운영한다.

 

마세라티는 기블리 라운지에 2019 기블리를 전시한다. 마세라티 고유의 이탈리안 감성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자아내는 2019 기블리를 보다 가까이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방문 고객은 전문 직원을 통해 새롭게 변경된 2019 기블리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 고객들은 이탈리아 오페라의 명곡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주말 게릴라 공연을 통해 이탈리안 문화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게릴라 공연에 나서는 전문 성악가들은 오페라 작품 속 이야기와 역사를 방문 고객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라운지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올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포춘쿠키를 나눠주고, 쿠키 안에 메시지에 따라 명함지갑, 골프 우산, 텀블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FMK 마세라티 총괄 고재용 상무는 “IFC몰 고객들에게 마세라티 고유의 이탈리안 감성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세라티 기블리는 전·후면 범퍼 디자인과 라디에이터 그릴 설계를 통해 공기 역학적 효율성을 개선하고, 우아함과 역동성을 동시에 갖춘 스포츠 세단이다. 럭셔리카 최초로 ADAS 시스템 레벨2를 탑재하여 운전자에게 보다 안정감 있는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럭셔리 감성의 그란루소(GranLusso)’와 스포티한 매력의 그란스포트(GranSport)’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었다. 


당신이 알고 싶은 자동차의 모든 정보 <GCAR>
이병주 에디터 gcarmedia@gcar.co.kr




관련글


2019/01/14 - [업계 소식] -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매매단지가 국내에 생긴다?

2019/01/14 - [신차 정보] - 인생은 짧지만 데크는 길다, ‘렉스턴 스포츠 칸’ 특징은?

2019/01/11 - [신차 정보] - 맥라렌, 5번째 롱테일 내놓는다

2019/01/11 - [업계 소식] - 포르쉐, 마칸‧카이엔이 판매 견인…국내는 언제?

2019/01/10 - [업계 소식] - 지프, 2018년 SUV 판매 3위 달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